Skip Menu

취업캠프

취업캠프는 인근 리조트 등의 시설에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비롯하여 면접하는 방법 및 모의면접까지 취업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리더십캠프

리더십 캠프는 학생들의 진로 및 직업을 탐색하고, 대학이나 회사 등 조직에서 소통하는 방법이나 대인관계를 원만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취업멘토링

취업멘토링은 대학의 취업지도 교수님을 멘토로 지정하여 학생들에게 취업에 대한 조언과 상담을 비롯한 취업지도를 통하여 희망하는 산업체에 취업을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격증 취득과정

자격증 취득과정은 전공학과에서 필수로 요구되는 자격증을 비롯하여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학교육

대기업이나 글로벌 산업체에서 요구되는 어학(토익)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대학 내에서 실시하는 어학교육 참여율이 높은 학생에게는 해외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캡스톤 디자인

캡스톤은 돌기둥이나 담 위 등 건축물의 정점에 놓인 장식, 최고의 업적·성취를 뜻하는 말이며, 학생들에게 산업현장에서 부딪칠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졸업 논문 대신 작품을 기획, 설계, 제작하는 전 과정을 경험하게 하는 교육과정을 뜻합니다.

산업체 초청 특강

산업체에 재직중인 인사 또는 직무 전문가를 초청하여 특강을 실시함으로써 채용과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장실습

현장실습은 학생들이 대학에서 배운 전공과 관련된 산업체 현장에서 약 한달 동안 실질적으로 근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장견학

현장견학은 학생들의 전공과 관련된 회사를 방문하여 회사에 대한 소개 및 공정 등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경진대회

창업아이디어, 자기소개서, 전공용어, 연구논문 발표 등의 경진대회를 통하여 학생들의 전공 및 취창업 등의 역량강화를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우수한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취업성공패키지

취업성공패키지는 미취업 졸업예정학생들에게 구직 신청을 받아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학생이 희망하는 산업체에 대한 채용 지원을 통하여 취업을 성공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고용노동부 연계 사업)